포토 후기

에르노 옐로이 구입후기 닉네임:ssjj 계약자 성함:박**

본문

먼저 소파를 구입하기 전 원칙이 있었는데

1. 천 소파는 No, 이유는 전에 프레임 가죽과 좌방석부분만 이태리 수입 원단인 천 소파를 썼었는데 가죽에 비해 포근한 이미지와 예쁜 색감이 장점이지만 냄새에 취약하다. 매일을 소파에 누워서 사는 사람의 체취가 고스란히 배어서 페브리즈를 매일같이 뿌리고 살았었기에  다음에 사면 반드시 가죽을 사리라는 원칙을 세웠다.

2. 아무리 디자인이 예뻐도 로봇청소기 못 들어가면 No, 소파 밑의 묵은 먼지, 게다가 묵직한 소파는 밀고 청소하기도 일이다.

​3. 고전적 디자인이었으면, 개인적으로 요새 핫한 헤드레스트 있는 디자인은 별로였다.

​인터넷 서핑을 하다 에르노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직접 보자는 마음으로 고양 전시장으로 갔었다. 전시장에서 조명발 받고 있는 소파 중 위의 원칙에 부합하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소파는 아델 브릭 레드였으나 마음의 결정을 못 하여 며칠 후 아이를 데리고 다시 방문하였다. 아이가 앉아 보더니 '이게 가장 편하고 내 사이즈에 잘 맞아 '하던 소파가 옐로이였다. 소파를 사기전 세웠던 원칙 중 3번에 어긋났었지만 아이 말 한마디에 계약서에 사인하고 돌아와서 잘한 건지, 계속 아델 브릭 레드가 머릿속에 떠나질 않았지만 아이가 왕이기에,,,  색상은 투톤 느낌의 스톤 그레이,  따뜻한  느낌의 회색이고 배송되어 왔는데 기분 좋은 가죽 냄새가 난다.

​처음 받을 때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5년 후 10년 후에도 에르노가 질이 정말 좋다는 후기를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ssjj
조회 175회 댓글 1건
추천 0

댓글목록

에르노님의 댓글

에르노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르노소파 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