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불량가죽쇼파 피해 건 무료 구제 상담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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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에르노 (183.♡.236.139) 작성일18-10-16 15:54 조회2,73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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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에르노소파 입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가죽에 대한 정보에 목말라 에르노에 상담을 요청합니다. 그 중에는 안타깝게도 가죽불량으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는 고객님들의 문의도 적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불량 가죽쇼파 피해 건 무료 구제 상담을 정식으로 접수 받고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의 하자 사실을 알았을 때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소비자보호원이나 공정위는 수많은 분야의 분쟁을 조정하는 기관입니다.

하자가 발생된 사진자료 등을 위의 기관에 접수하면 바로 업체측에 보상에 대한 권고조치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기대하는 소비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가죽하자현상의 원인에는 소비자 과실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하자현상이 벌어졌다는 사실 만으로 업체의 잘못이라고 판정 할 수 없습니다.

결국 가죽에 원천적인 잘못이 있음을 과학적인 근거로 밝혀야 하는데 분쟁조정기관이 이를 대리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정당한 구제를 받으려면 상대 만큼 혹은 그 이상 가죽을 알아야만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보통의 소비자가 할 수 없는 일에 가깝습니다. 이러한 억울한 소비자의 사례를 수 없이 접하면서 업계 스스로 자정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더 확고 해 졌습니다.

저희는 그 어떤 업체보다 가죽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업계의 양심을 바로잡기 위해 에르노가 먼저 올바른 목소리를 내어 소비자 편에 서겠습니다.

에르노에서 구매 할 상황이 아니어서 불량피해상담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에르노의 목표는 많이 파는 것이 아닙니다. 더 멀리 높은  곳을 바라봅니다. 피해구제는 그 실천의 하나입니다.

가죽전문가의 컨설팅과 국가인증 시험분석기관의 연계로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아 도와드릴 것 입니다. 많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상담 전화: 1577-7416 (연중무휴:  오전 10시~ 오후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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